×

넥스페리아의DPAK 패키지 양극성 접합 트랜지스터, 자동차 및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 맞춘 고성능을 제공해

July 29, 2021

Nijmegen -- - 2~8A 45~100V 급의 MJD시리즈로 강화된 전력 포트폴리오 -

네덜란드 나인메겐, 2021년 7월 29일 – 핵심 반도체 전문업체인 넥스페리아가 오늘 9 개의 새로운 전력 양극성 트랜지스터를 발표했다. 열 및 전기적으로 유리한 DPAK 패키지로 제공되는 이 제품들은 2A~8A와 45V~100V급의 애플리케이션용에 대응하고자 제품 포트폴리오에 추가되었다.

이번에 출시된 새로운 MJD 시리즈 소자들은 DPAK 패키지의 다른 MJD 제품들과 핀 대 핀으로 호환되며 매우 높은 신뢰도의 이점을 제공한다.

이 MJD 시리즈 양극성 트랜지스터는 자동차 인증 AEC-Q101 소자 및 산업 등급 요건을 충족시키는 제품으로 2A 50V (MJD2873/-Q), 3A 100V (MJD31CH-Q), 4A 45V (MJD148/Q), 6A 100V (MJD41C/Q) 및 MJDD42C/Q)에서 평가된다. MJD31CH-Q는 증폭율이 높은 버전으로 설계되었다.

이 제품들은 업계 표준 크기인 DPAK 패키지에서 동급 최고 신뢰도의 성능을 제공한다. 이 양극성 트랜지스터는 LED 자동차 조명을 비롯해 LCD 디스플레이의 백라이트 디밍, 선형 전압 레귤레이터, 릴레이 교체, 모터 드라이브 및 MOSFET 드라이버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넥스페리아의 제품 매니저인 페드람 조루치(Pedram Zoroofchi)는 "넥스페리아는 광범위한 고객층을 위한 고품질의 소자들을 대량 생산하는 것으로 업계에 알려져 있다. 당사는 MJD 시리즈의 전력 바이폴라 트랜지스터 제품군을 확장해 시스템 설계자들에게 단단한 DPAK 패키지의 추가 전압 전류 선택 옵션을 제공한다. 이에 따라 고객사들은 고성능 소자 공급업체인 넥스페리아가 제공하는 유명한 품질과 성능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언급했다.

 

제품 사양 및 데이터 쉬트 등 상세한 정보는 www.nexperia.com/products/MJD 를 참고하면 된다.

넥스페리아는 9월 21일부터 23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파워 라이브 이벤트’ 세미나 (https://www.nexperia.com/power-live)에서 이 기술을 구현할 예정이다.

넥스페리아 소개

넥스페리아는 전 세계 모든 전자 설계에 필요한 필수 반도체 및 부품의 대량 생산 전문업체이다. 넥스페리아의 광범위한 포트폴리오에는 다이오드, 양극성 트랜지스터, ESD 보호 소자, MOSFET, 질화 갈륨(GaN) FET를 비롯해 아날로그 및 각종 로직 IC들이 포함된다. 네덜란드 나인메겐에 본사를 둔 넥스페리아는 매년 900억 개 이상의 제품을 공급하며 자동차 산업이 정한 엄격한 기준을 충족하고 있다. 이 제품들은 공정, 크기, 전력 및 성능 등 모든 면에서 효율성의 기준으로 인정받으며 특히 기기 설계에 귀중한 에너지와 공간을 절약해주는 업계 최고의 소형 패키지로 업계의 벤치마크가 되고 있다.

수십 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전 세계 굴지의 기업들에 제품을 공급하는 넥스페리아는 각 지역별 고객 지원을 위해 아시아, 유럽, 미국 전역에 걸쳐 12,000명이 넘는 직원들을 고용하고 있다. 윙텍 테크놀로지의 자회사인 넥스페리아는 광범위한 IP 포트폴리오를 보유했으며 IATF 16949, ISO 9001, ISO 14001 및 OHSAS 18001 인증을 획득했다.

 

Nexperia: Efficiency wins.

상세 정보 문의

홍보대행사 하이터치 세미컴

 

김홍덕 실장

전화: 02 3473 6369

이메일: hordonkim@gmail.com